어린이 유산균
childlife, probiotics with colostrum(차일드라이프사, 유산균 위드 초유 츄어블 태블릿)
설사나 변비같은 장 트러블과 아토피 등의 면역질환에도 유산균이 좋은 작용을 하고 있다는 것은 익히들 알고 있으시죠?
저희는 둘째 아이가 아토피성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걱정하던 차에, sbs 스페셜 '99.9% 살균의 함정' 을 보게 되었고,
그 프로에서 사용한 유산균이 vsl#3(프로바이오틱스)라는 사실을 알고는 얼마전부터 그걸 먹이게 되었는데요.
vls#3는 약간 고가의 제품으로 30봉(성인기준으로 한달분량)가격이 138,000 이랍니다.
http://mintdevi.tistory.com/entry/프로바이오틱스-VSL3
그런데, 첫째 아이에게까지 먹이기엔 약간의 부담이 있어서, 첫째 아이에게 먹일만한 유산균을 알아보다가 차이드라이프사의 유산균 probiotics with colostrum을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아이들을 둔 엄마들은 한번쯤 우리 아이에게 어떤 유산균을 먹이는게 좋을지 고민해보았을거에요.
약간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 제품을 간략하게 소개해볼게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제가 구입한 가격은 22,000원, 우리 큰아이가 하루 4개씩 먹으니까 22일 분량이 되겠네요.
사실 하루 4개를 꼬박꼬박 챙겨 먹긴 힘드니까 약 한달분량으로 봐도 무방할 듯 해요.
가격은 저렴하죠?
한땐 그저 좋다는 말만 듣고 암웨이 뉴트리키즈만 줄기차게 먹여왔는데요.
함량과 가격을 비교해보면, 그동안 너무 비싼걸 먹였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뉴트리키즈가 안좋다는것이 아니고, 이것과 비교했을때 함량대비 비싸다는...)
serving size : 4 tablets -> 하루 4개 먹으라는 뜻.
2~4세는 하루 2~3알
5~12세는 하루 4알
사진처럼 태블릿으로 되어 있어서 그냥 아이들이 입에 넣고 씹어 먹으면 된답니다.
저희 큰 아이(5살)는 종하비타민처럼 단맛이 나는 것이 아니라서인지 먹기 싫다고 하더니, 이걸 먹어야 건강해진다고 하니 이젠 제법 잘 먹더라구요. 더 어린아이들을 위한 분말형 유산균도 있는데요 , 분말로 된걸 싫어하는 아이들은 씹어 먹을 수 있게 나온 태블릿 형이 더 좋을 듯 해요..
유산균은 개봉하면 냉장보관 하는것이 좋답니다.
우리 아이들 건강, 엄마가 지켜줘야겠죠?
엄마들 건강은 엄마 스스로 지키기~ ^^
어린이 종합 비타민이 궁금하시면,
http://mintdevi.tistory.com/entry/어린이-종합-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