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말하다.

제주도 애월리 맛집, 애월리 튀김, 애월리 떡볶이, 애월튀김간



제주도 애월리 맛집, 애월리 튀김, 애월리 떡볶이, 애월튀김간



떡볶이와 튀김이 생각날땐 제주도 애월리 애월튀김간.

저두 검색하고 찾아간 곳이랍니다. 떡볶이와 튀김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이름하여

애월튀김간.

이름이 있어보이죠? 

튀김이 정말, 막, 완전 맛있을 것 같은, 튀김 전문점 같은 느낌의 이름이 맘에 들더라구요.



아담한 실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이렇게 주방이 오픈되어 있답니다. 이런 오픈되어 있는 주방, 많이들 좋아하시죠? 




천연조미료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수제튀김과 국물떡볶이 계란말이김밥이 메인 메뉴인데요, 저희는 수제튀김7종과 국물떡볶이를 포장 주문 했답니다. 주문 후 바로 조리하기 때문에 20여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방문하기전에 체크해야 겠네요. 허탕치면 속상하잖아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 21:00 까지랍니다.



포장해온 튀김과 떡볶이 랍니다. 튀김 5,000원어치 치고는 양이 적어 보이는데요, 튀김 7개중에 마늘쫑 튀김이 2개나 있었다는 사실, 좀 실망했답니다. 좀 더 큰 걸로 2개를 주시지는~~;;; 튀김은 양이 적은거 빼고는 맘에 들더라구요. 기름도 깨끗한 듯 하고, 바삭바삭하게 튀겨졌더라구요. 떡볶이는 보통 떡볶이 맛이구요. 막 큰 기대도, 실망도 없는 그런정도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무슨 음식이든 조리 즉시 먹는것이 맛있잖아요. 저는 5분거리의 콘도로 가져와서 먹었지만, 될수 있으면 그곳에서 먹고 나오는걸 추천합니다. 



애월튀김간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18

전화번호 : 064-799-6351

영업시간 : 오전 11:00~ 밤 9:00

휴무 : 매주 수요일은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