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을 말하다..

고락산, 여수 고락산, 고락산 둘레길, 고락산 둘레길 길이, 고락산 위치, 고락산 가는 법, 여수산

고락산, 여수 고락산, 고락산 둘레길, 고락산 둘레길 길이, 고락산 위치, 고락산 가는 법, 여수산


여수엔 바다만 있는것은 아니죠?

멋진산도 많은 여수, 

산에 오르면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것은 덤이죠.


오늘은,

고락산 둘레길을 걸어 보았어요.

고락산 둘레길 길이는 6.7km 인데, 집에서 부터 왕복거리로 11.6km를 걸어보았어요.



▲ 고락산 둘레길 안내도


고락산 둘레길은 시전동, 둔덕동, 여서동, 문수동 등 접근이 용이해요.



▲ 제가 걸었던 거리인데요 총 11.6km를 걸었어요.



▲ 생태터널 위


망마산이나 웅천쪽에서 갈때는 웅천생태터널을 지나가면 좋아요.



▲ 약수터


전광판에 수질 상태를 표시해 주네요.



▲ 고락산 지킴이


고락산 지킴이 정승님들이 떡~~ 하니 지키고 계시네요.



▲ 편백나무 숲


고락산에도 편백나무 숲이 있어요.

의자도 있고요. 

평상도 있어요.

잠시 쉬어 가기에 좋고요.

한 숨 자다 가도 좋겠어요.



▲ 마닐라삼 매트


군데군데 마닐라삼 매트가 새로 깔렸어요.

푹신푹신 하더라구요.



▲ 약수터와 운동기구


약수터가 또 있네요.

운동기구도 다양하게 있고요.



▲ 산길


샤랄랄라 랄라라.

산길에 빛이 내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