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말하다.

제주도 두루치기 식당 현옥식당, 제주도 저렴한 식당, 제주시외버스터미널 근처 식당




제주도 두루치기 식당 현옥식당, 제주도 저렴한 식당, 제주시외버스터미널 근처 식당




제주도 여행중에 들렀던, 두루치기가 맛있다고 소문난 현옥식당에 가보았어요.  이곳은 제주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기사식당인데요,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다고 해서 제주도 사람들이나 여행객들이 많이들 찾는 그런 식당이더라구요.



현옥식당, 

간판이 두개인걸보니 아마도 확장을 한 듯 싶더라구요. 



연식이 있어서일까요? 막 깔끔한 식당은 아니고, 손님이 왔다가 금방 먹고 금방 가는 기사식당, 딱  그런 분위기에요.



메뉴판인데요. 

가격이 저렴하죠? 

요즘 이런 가격의 메뉴 찾아보기 힘든데, 이 집은 정말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행정자치부지정 착한가격업소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가격이 착하긴 착해요~^^



두루치기 2인분과 정식1인분을 주문했어요.

연하게 끓인 배춧국과 밑반찬 이름모를 작은 생선 한 마리가 정식이고요, 



고기와 다진채소 그리고 상추가 두루치기에 해당하는 음식들 이랍니다.



두루치기를 먹기 위해서는 고기에다가 다진 채소를 투하하고,



끓기 시작하면, 뒤적뒤적 해주고요,



다 익은 두루치기는 상추에다가 싸 먹으면 맛있고요, 거의 먹었다 싶을 때 밥을 볶아 먹으면 된답니다.



제가 제주도 여행중에 음식을 먹으면서 느낀것은, 제주도 음식이 대부분 많이 달다는 거였는데요. 이 집도 마찬가지로 음식이 전체적으로 달더라구요. 

현옥식당 두루치기, 막~ 맛있는 그런맛은 아닌데, 가격이 저렴하니 그걸로 위안이 되는 정도인듯 해요.  

그래도,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요, 제주도 여행중에 한 번 쯤 먹어보는것도 추천해보고 싶어요. 



현옥식당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2길 35

전화번호 : 064-757-3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