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을 말하다..

추천 종합비타민, LIFE FORCE MULTIPLE(라이프포스 멀티플)


추천 종합비타민,  LIFE FORCE MULTIPLE(라이프포스 멀티플)




지난번에 제가 복용하고 있는 종합비타민 MORE THAN A MULTIPLE(모어 댄 어 멀티플)을 소개한적이 있었죠~ 하루 3알씩 40일분의 종합비타민 이었는데, 이 제품이 바닥을 보인 상태라 새로운 종합비타민으로 갈아타기 해보았답니다.



이번에 구입한 종합비타민은 말이죠~

종합비타민 좀 먹어봤다고 하는 사람은 다 알고 계시는 LIFE FORCE MULTIPLE(라이프포스 멀티플) 이랍니다. 워낙 유명한 종합비타민 이기도 하구요, 제가 다니는 신경외과 원장님의 추천도 있고 해서 이번엔 이걸로 선택했답니다.



저는 철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구입을 했는데요, 연세가 있는 분들은 철분 미포함 제품을 구입하시는게 좋아요. 

50세 이상이 철분이 미포함된 종합비타민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요, 나이가 들면 철분의 체내 소비가 줄어서 보충제로 철분을 먹게 되면 철분이 몸속에서 산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종합비타민 하나를 선택할때도 내 몸에 맞는 제품으로 꼼꼼히 따져서 구입해야겠죠?


이 제품은 하루에 2알씩 먹으면 되겠네요. 그러면 90일분.. 오플닷컴에서 29,966원에 구입했어요~ 한달에 만원꼴이네요. 


저는 종합비타민 성분표를 보고 있으면 새삼스러워지곤 하더라구요. 

아연, 요오드, 구리, 크롬, 마그네슘, 칼륨 등 예전 학교 다닐때 화학시간에나 들어봤을 그런 이름들인데  이런 성분들이 다 우리몸에는 필요하다는것이 참으로 놀랍기도 하답니다~^^



비어 있는 공간은 솜뭉치로 채워 두었네요. 그냥 더 넣어주지는~;;;



알약 하나의 크기가 어마어마 하죠? 

해외에서 구매해서 복용하는 종합비타민들의 크기는 대체적으로 처음 보면 깜짝 놀랄정도로 크더라구요.. 하루 최적섭취량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이 정도의 사이즈는 되어야 하나봐요.. 사실 이 큰 태블릿을 삼기는게 쉽지는 않아요. 하지만 이런것도 뭐 잘~~~ 먹다보면 익숙해지기 마련이니까요~


그리고, 라이프포스 멀티플은 MORE THAN A MULTIPLE(모어 댄 어 멀티플)과 비교해볼때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뚜껑을 열었을때도 냄새가 확~ 올라오고, 태블릿 하나만도 특유의 풀냄새 같은 냄새가 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리 좋게 여겨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하나 잡자마자 꿀꺽 삼겨버린답니다~ 싫은 냄새는 피해야죠~